[응답하라 셀럽뷰티] ‘뷰티인사이드’ 서현진, ‘로코 장인’ 러블리 메이크업 전문가의 리얼팁
입력 2018. 10.15. 10:31:11
[매경닷컴 시크뉴스 이상지 기자] 화제의 드라마 JTBC ‘뷰티인사이드’ 제작발표회 속 서현진의 메이크업이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일 열린 ‘뷰티인사이드’ 제작발표회에서 서현진은 화사함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해 특급 미모를 뽐냈다. 특히 그녀는 잡티 하나 없는 깨끗한 피부를 강조한 뒤 은은한 컬러감을 담은 메이크업을 더해 ‘로코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성했다.

서현진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김수빈 원장은 “말갛고 깨끗한 피부 톤을 살려 베이스는 얇은 텍스처의 제품으로 간결하게 표현하고 두 톤 정도 어두운 쿠션제품으로 얼굴 윤곽을 잡아주었다”며 “아이 메이크업은 피치 컬러로 음영감을 준 뒤 말린 살구 톤의 블러셔를 C존에 감싸듯이 발라주어 얼굴 윤곽선을 더욱 부드러워 보이도록 했다. 립은 채도가 높은 레드 계열을 발라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 “채도가 높은 립 포인트 메이크업인 만큼 아이메이크업은 음영감만 주어 깔끔하고 간결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라고 덧붙였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