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낸시 주이 ‘컬러 패딩룩’, 수험생 응원 코드 ‘맑음’ [2019 수능 패션 시간표]
입력 2018. 11.15. 12:07:35

모모랜드 주이

[더셀럽 한숙인 기자] 수학능력시험일은 수험생만큼이나 가슴이 수험생 가족들 역시 가슴이 조마조마해진다. 배웅하는 이들이나 배웅을 받는 이들이나 모두 심장이 쿵쾅거리는 것을 막을 수 없다.

공식일정 외에도 24시간 붙어 다니는 아이돌들은 가족만큼이나 애틋할 수밖에 없다. 모모랜드는 ‘2019 수학능력시험’을 치르러 교실로 입실하는 막내 아인을 배웅하기 위해 총출동했다. 이들은 수험장으로 들어가는 아인을 환호성으로 배웅하며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특히 주이는 평소의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아인을 힘껏 응원해 보는 이들을 웃음짓게 했다. 이들의 열띤 응원만큼이나 응원 패션 역시 눈길을 끌었다.

모모랜드 멤버들은 아인과 함께 화이트로 컬러를 맞춘 아우터로 산뜻한 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주이의 바이올렛 스웨터와 낸시의 민트색 패딩 점퍼는 수험장으로 들어가는 수험생의 무거운 마음을 조금은 가볍게 바꿔주는 활력소 역할을 했다.

낸시는 터틀넥 스웨터와 팬츠를 크림색으로 맞춘 후 민트색 패딩 점퍼를, 주이는 바이올렛 스웨터 위에 화이트 패딩 점퍼를 입어 더할 나위 없이 ‘맑음’ 상태의 응원 패션을 완성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