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카페, 이태원 핫플레이스 ‘급부상’…워너원 to 홍진영 ★ 방문 '눈길'
입력 2018. 11.20. 16:24:46
[더셀럽 전지예 기자] 가수 태진아가 운영하는 카페 ‘K.2.1.2’가 이태원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최근 태진아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디저트카페 ‘K.2.1.2’를 방문한 스타들과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태진아는 자신의 카페를 방문한 가수 홍진영, 스포츠 선수 이상화, 배우 엄정화에 이어 베트남 영화배우 조 타슬림과 인증샷을 남겨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태진아의 카페에 안성기 신성일 김지미 최불암 김용건 김수미 강부자 견미리 전광렬 손태영 정겨운 남희석 등 여러 스타들이 방문했다.

특히 유명 아이돌인 워너원을 비롯해 걸스데이 박재범 에일리 제시 김태우 신보라 강남 노사연 김건모 등도 방문해 핫플레이스를 증명해 보였다.

태진아의 디저트 카페 ‘K.2.1.2(케이투원투)’가 개업 1년 만에 이태원의 명소로 자리매김한 것은 태진아의 노하우가 통했기 때문이다.

식사메뉴가 맛있다고 입소문이 퍼진 것은 물론 넓은 주차장에 발렛 파킹이 가능한 것은 손님들의 눈길을 끌기 충분했다.

또한 태진아는 방송 활동과 행사 스케줄이 없는 날에는 아침 9시부터 밤 12시까지 카페에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직접 서빙을 하고 사진 촬영도 하면서 시간을 친근함을 더하고 있다.

최근에는 태진아의 아들이자 발라드 가수인 이루 역시 시간이 날 때마다 ‘K.2.1.2’에서 바리스타로 활약하고 있다.

[전지예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진아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