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사랑’ 강은탁 이영아 ‘블랙 커플룩’, 끝까지 열애 애정샷 [레드카펫 패션]
입력 2019. 01.02. 17:50:42

강은탁 이영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끝까지 사랑’이 지난 12월 31일 104회를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마지막 시청률이 14.1%로 비슷한 시간대에 방송되는 드라마에 비해 앞선 수치로 일일드라마 1위 자리를 지켰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은 홍수아 복귀작이라는 화제성으로 1회 시청률이 9.6%를 올린 이후 비교적 안정된 수치를 유지했다. 이어 중반을 넘기면서 주연인 강은탁과 이영아의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들의 열애는 극 중의 연장선상에 있어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데 공헌했다.

지난 12월 31일 진행된 ‘2018 KBS 연기대상’에 참석한 강은탁과 이영아는 블랙으로 컬러를 맞추고 격식을 갖춘 디자인으로 커플 케미스트리를 과시했다.

이영아는 슬릿이 있는 스커트와 등판에 시스루 시폰을 덧댄 블랙드레스로 우아미와 섹시미를 적절하게 조합했다. 강은탁은 숄칼라의 블랙 슈트에 구두는 물론 셔츠와 보우타이까지 블랙으로 통일한 후 옅은 그레이 행커치프로 마무리 해 이영아와 절묘한 커플룩 케미스트리를 이뤘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