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STYLE] ‘스카이캐슬’ 윤세아, 격식+우아美 ‘워너비 맘’ A라인 칼단발
입력 2019. 01.15. 15:45:36
[더셀럽 이상지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스카이캐슬’에서 ‘워너비 맘’으로 떠오른 배우 윤세아의 헤어스타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로 떠오른 ‘스카이캐슬’에서 윤세아는 ‘로열 패밀리형’ 엄마 노승혜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호평 받고 있다. 극중 노승혜는 순종적인 듯 하나 권위주의적인 남편 차민혁(김병철) 앞에서 옳은 말만 하는 내유외강형 인물이다. 이 가운데 가족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많은 엄마들의 ‘워너비 맘’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녀의 뷰티룩 역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일 그대로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동시에 주는 귀족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부드러우면서도 강단 있는 캐릭터의 성격이 헤어스타일을 통해서도 고스란히 드러나 눈길을 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반듯하게 잘린 그녀의 A라인 칼 단발은 격식을 갖춘 클래식한 헤어스타일이다. 모발 끝을 부드럽게 C컬로 마무리해 여성미에 우아함을 더했다. 단 헤어 컬러는 부드러운 밀크 브라운 컬러를 선택해 자식 앞에서는 한없이 따듯한 엄마의 모습을 완성했다.

[이상지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스타캠프202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