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페르소나] RM 제이홉 ‘화이트 세미 포멀룩’, 2019 SS 트렌드 키워드
- 입력 2019. 04.05. 09:59:19
- [더셀럽 한숙인 기자] 최근 패션계는 여성복 시장이 지속적으로 축소되는 반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남성복 수요로 숨통을 트이고 있다.
방탄소년단 RM 제이홉
보이그룹의 인기는 남성복 수요 확장의 결정적 요소이기도 하다. ‘MAP OF THE SOUL : PERSONA’ 음반 발매를 앞둔 방탄소년단의 콘셉트포토는 여성복에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는 보이그룹의 막강한 영향력을 알 수 있다.
이들의 세미포멀룩 키워드는 화이트다. 제이홉은 화이트 배색의 데님 팬츠에 화이트와 네이비 배색의 스트라이프가 블록처럼 배합된 셔츠를 스타일링 했다. 여기에 블랙 스카프 타이를 매 감각적인 아웃피트를 완성했다.
RM은 데님 팬츠에 레이스 소재가 더해진 화이트 셔츠를 입고 와이드 칼라의 메이비 밀리터리 재킷을 걸쳐 여성들이 더욱 혹할 만한 세미포멀룩을 연출했다. 또 화이트 와이드 칼라의 실크 팬츠 슈트에 이너웨어 역시 화이트 실크톱을 걸친 화이트 포멀룩으로 화이트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올 봄 화이트는 이들처럼 블루를 배색해 쿨한 청량감을 강조하는 것이 핵심이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방탄소년단 공식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