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배우다' 남상미X김용건, 캠퍼스 촬영 인증샷 '화기애애'
입력 2019. 04.15. 17:31:31
[더셀럽 박수정 기자] MBN '오늘도 배우다'(이하 '오배우')에서 무한긍정막내로 대선배들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며 사랑 받고 있는 따뜻한 배우 남상미가 오배우 큰 오빠 김용건과 함께한 다정한 촬영 인증샷을 공개했다.

15일 '오배우' 본방송 전 남상미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오늘은 즐거운 오배우 데이! 다정한 큰 오빠와 막내"라는 글과 함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남상미는 김용건과 함께 환한 미소를 지은 다정한 모습. 봄 날, 마주보고 환하게 미소 짓는 오배우 큰오빠와 막내의 싱그러운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날 오후 방송되는 '오배우' 9회에서는 김용건, 박정수, 정영주, 남상미 그리고 새 친구 황신혜가 요즘 대학생들 문화에 투입된다. 풋풋한 대학교 새내기로 돌아간 다섯 배우의 바쁜 하루가 안방극장에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할 예정이다.

싱그러운 캠퍼스 여신으로 돌아간 청초한 남상미의 모습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 날 심리학 강의를 듣게 된 남상미는 특급 모범생의 면모를 발산하는가 하면 심도 있는 질문으로 교수님의 칭찬 세례까지 받게 된다고.

세대를 대표하는 다섯 배우가 매 주 새로운 문화를 체험하고 배워가는 모습을 통해 세대간의 공감과 소통을 끌어내고 있는 '오배우'는 월요일 밤 전세대가 함께 공감하는 가족 예능으로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무한 긍정 막내로 시종일관 밝은 미소로 함께하는 남상미는 "선배들이 왜 예뻐하시는지 알겠다" "따라 웃게 되는 미소" 등 오배우의 해피바이러스로 시청자들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고 있기도.

'오배우'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제이알이엔티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