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좋음’” 현아 이던 ‘커플 스포츠룩’, 한강 데이트
입력 2019. 04.24. 11:02:47

이던 현아

[더셀럽 한숙인 기자] 24일 서울 아침기온은 16도로 시작해 오전 10시를 넘긴 현재 19도 대로 20도 가까이 오르고 한낮에는 어제와 동일한 26도까지 상승한다. 새벽까지 비로 서울과 수도권, 충청도 지역을 제외한 전국이 미세먼지 ‘좋음’ 상태로 청명하게 하루가 시작됐다.

오늘은 연인과 목표 지점 없이 마냥 거리를 걷거나 가벼운 조깅을 하는 등 야외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날이다. 특히 청명한 기운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산책, 조깅, 자전거 타기 모든 액티비티가 가능한 데이트 장소로 한강만한 곳이 없다.

아이돌 대표 공개 커플 현아와 이던의 커플 스포츠룩은 오늘 같은 날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기 좋은 최적의 드레스코드다.

현아와 이던은 블랙 하프 트랙 팬츠와 배색 컬러만 다른 블랙 스포츠 샌들로 기본 아이템을 맞췄다. 여기에 이던의 티셔츠와 현아의 니삭스가 동일한 파스텔 그린 계열로 통일해 사랑스러운 커플룩을 완성했다.

스포츠룩을 연출할 때 사랑스러움을 더하려면 현아처럼 스포츠 헤어벤드를 활용하면 된다. 현아는 티셔츠와 컬러 배색 및 패턴까지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했다.

좀 더 걸리시룩 느낌을 살려 화이트 스포츠 미니스커트에 블랙 윈드브레이커를 걸친 현아의 또 다른 스포티브 룩 역시 시도해볼 만하다. 이던처럼 남자는 블랙 하프 트랙 팬츠 혹은 아니면 블랙 아노락 윈드브레이커를 입으면 커플룩이 완성된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현아 푸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