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우미11' 장희령, 소개팅 메이크업·헤어스타일링 전수 '내추럴+러블리'
입력 2019. 05.02. 09:41:39
[더셀럽 박수정 기자] ‘팔로우미11’가 소개팅 성공 노하우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패션앤(FashionN) ‘팔로우미11’에서 봄과 함께 찾아온 소개팅 시즌을 맞아 100% 애프터를 부르는 ‘소개팅 메이크업’부터 ‘소개팅 룩’, ‘소개팅 꿀템’, ‘소개팅 핫플레이스’까지 소개팅 공략 노하우가 아낌없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MC 장희령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애프터는 기본, 삼프터를 부르는 심쿵 소개팅 메이크업과 소개팅 헤어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한다. 일명 ‘한 듯 안 한 듯 다한’ 메이크업과 ‘내추럴하지만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링’ 등 귀에 쏙쏙 들어오는 네이밍 센스로 MC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잇 해시태그’ 코너에서는 팔로우미 크루들을 위한 <소개팅 뽀개기의 모든 것>을 소개한다. 소개팅 D-7일부터 소개팅 당일 디데이까지 날짜별로,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시각‧후각‧촉각‧미각 그리고 청각 아이템까지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D-7일, 가장 먼저 걱정하게 되는 것이 소개팅 의상! 5명의 MC들은 각자의 매력을 살린 ‘소개팅룩‘ 제시했는데, 막내 승희는 깜찍한 스커트와 운동화를 매치해 귀여운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그러나 실은 신발 안에 깔창을 넣었다며, 배려의 이미지와 함께 스타일도 놓치지 않는 고수의 면모를 보여준다. 거기에 더해 걸그룹 활동을 하며 수없이 연습해 온 ’애교‘로 다른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소개팅 당일에 도움이 될 아이템으로 기상천외한 소품들이 소개된다. 5명의 MC들이 현장에서 직접 사용해보던 중 대참사가 일어나 여느 예능 못지않은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라고.

장희진, 표예진, 장희령, 임보라, 승희의 트렌디한 일상을 볼 수 있는 ‘팔로우미11’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에서 방송된다.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패션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