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다이어트]'작업실' 직진녀 고성민 편 #몸무게체크 #걷기운동 #물 #필라테스
입력 2019. 05.14. 10:15:39
[더셀럽 박수정 기자]셀럽들에게 다이어트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 셀럽들의 다이어트 꿀팁들은 다이어터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이슈다. 다이어터들의 궁금증을 타파하고자 이들이 직접 밝힌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운동법, 다이어트 식단 등을 '셀럽 다이어트'를 통해 소개하고자 한다.

이번 편은 '차세대 패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고성민 편이다. 고성민은 청춘 남녀 뮤지션들의 리얼한 이야기를 다룬 tvN 예능프로그램 '작업실'에 출연중이다. '작업실'에서 고성민은 솔직하고 당당한 '직진녀'로 활약하며, 무대 위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고성민이 더셀럽과의 서면인터뷰를 통해 밝힌 몸매 유지비법,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꿀팁들을 공개한다.

▶ 현재 몸무게를 유지하는 자신만의 꿀팁이 있다면?
고성민:체중을 수시로 체크하고, 제가 생각하는 일정한 몸무게에서 벗어나면 바로 먹던 걸 내려놓곤 해요. 이렇게 작은 행동부터 바로 실천하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몸매 관리를 위해 먹는 특별한 식단이 있나?
고성민:촬영 3일 전부터는 맵고 짠 음식을 절대로 먹지 않고 평소에 좋아하는 야식도 끊어요. 힘든 순간인데 특별한 식단이라기보단 먹는 것을 줄이는 것만이 최선인 것 같아요.

▶ 다이어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식단은?
고성민:군것질하는 습관을 줄이고, 야채와 과일 위주의 식단. 이것만 꾸준히 지키면 효과를 볼 수 있으실 거에요.

▶ 건강을 위한 꼭 챙겨 먹는 게 있다면?
고성민:물을 많이 마시는 것. 그러면 노폐물의 배출도 빠르고 몸의 순환도 잘 된답니다.

▶ 평소 몸매 관리를 위해 어떤 운동을 하는가?
고성민:평소에 몸보다 얼굴이 자주 붓는 편인데 저는 필라테스를 꾸준히 하고 있어요. 얼굴이 부은 날에는 필라테스를 하고 촬영에 들어가기도 하고요.

▶ 추천해주고 싶은 데일리 운동법이 있다면?
고성민:제가 걷는 걸 엄청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무엇보다 걷기 운동이 최고인 것 같아요. 걷다 보면 붓기도 빠지는 느낌이 들고 최근에 간 병원에서도 재활치료로 바르게 걷는 자세를 강조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평소에 많이 걸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 마지막으로 ‘다이어터’, ‘유지어터’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고성민:무엇이든 꾸준하게 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물 많이 마시기, 다이어트 할 때만큼은 군것질 완벽하게 끊기, 하루에 30분이라도 꾸준히 걷기. 이 것만 해도 매우 뿌듯한 하루를 보낼 수 있을 거라 자신합니다. 이 세상 모든 다이어터, 유지어터들 화이팅!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더셀럽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