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문근, ‘여름아 부탁해’ OST ‘오랜만에’ 공개…서정적인 감성 발라드
입력 2019. 05.23. 10:59:56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조문근이 서정적인 감성의 발라드 OST를 발표한다.

조문근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OST ‘오랜만에’를 공개한다.

폭넓은 장르를 아우르는 음악 활동을 펼쳐 온 조문근은 신곡을 통해 드라마 전개에 진한 감성을 더한다.

‘오랜 만야 잘 지냈었니 그동안 난 좀 힘들었어 하루가 가고 한달이 가도 좀처럼 낫질 않더라’라는 노랫말의 흐름 위에 혼잣말을 하는 듯한 도입부를 지나 격정적인 감정을 토해내는 코러스 파트의 전개를 통해 특유의 가창력을 발휘했다.

조문근의 드라마틱 한 감정선과 가창력을 통해 완성된 ‘오랜만에’는 3옥타브 레를 넘나드는 폭발적인 가창력이 인상적이다.

이곡은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과 왕성한 프로듀싱 활동을 펼치며 수많은 드라마를 통해 인상적인 곡들을 발표해 온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과 더불어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조문근의 ‘오랜만에’는 따뜻한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드라마 전개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시청자 공감을 이끌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