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신스틸러]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 ‘스카프’, 원나잇 삭제 필수템
- 입력 2019. 06.07. 17:00:39
- [더셀럽 한숙인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임수정은 의도치 않았던 원나잇스탠드 후 당혹스러운 상황에도 같은 옷을 입고 출근해야 하는 상황을 13년차 직장인답게 대처하는 능숙하게 대처해 감탄을 자애냈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6일 방영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배타미(임수정)는 존경하는 사수에서 가장 껄끄러운 상사가 된 송가경(전혜진)으로 인해 쌓인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오락실에서 철권 게임을 하다 박모건(장기용)을 만나 술을 마시고 익명을 전제로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직원들이 들어가고 나가는 혼잡한 상황 속에서 화이트 토트백을 장식했던 화이트가 배색된 짙은 네이비 컬러 스카프를 빼 스카이 블루 블라우스 위에 둘러 어제와는 전혀 다른 옷차림으로 보이게 변신했다.
임수정은 2017년 ‘시카고 타자기’ 때와는 달리 배타미 캐릭터를 마치 자신인 듯 완벽하게 소화했다. 극 중 38세 배타미 역을 맡은 79년생 41세인 임수정은 제 나이에 맞는 캐릭터를 과장됨 없이 편하게 그렸다. 무엇보다 극 중 캐릭터와 나이가 같은 28세인 장기용과의 로맨스에도 허구인지 현실인지 헷갈릴 정도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몰입도를 높인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