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농도 ‘보통’” 이성경 ‘레트로 블라우스’, 봄날 원샷원킬
입력 2019. 06.17. 09:36:14
[더셀럽 한숙인 기자] 17일 오늘 서울은 9시를 넘긴 아침기온이 21도 대까지 올랐지만 한낮 최고 기온은 26도에 머문다. 전국적으로도 청주 대구가 29도로 전국 한낮 최고 기온 역시 30도 밑에 머물러 평년 기온을 유지한다.

내일 18일 오후부터 전국 일부 지역에 내려진 비 소식 때문인지 아침부터 선선한 바람이 불고 한낮에도 폭염을 연상하게 하는 무더위는 없을 것으로 보인다. 자외선 지수는 오후에 매우 나쁨 상태로 악화되지만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적으로 좋음과 보통 수준으로 낮아진다.

오늘 같은 날은 소녀가 된 듯한 기분에 젖어들게 하는 블라우스가 필요하다. 한낮의 맑은 하늘을 즐기기 좋은 레트로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택하면 금상첨화다.

이성경의 넓은 화이트 레이스 와이드 칼라가 달린 레드와 화이트 배색의 헤링본 패턴 블라우스는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원샷원킬 아이템이다. 하의는 이성경처럼 오렌지 브라운 같은 빈티지 색감을 택하거나 와이드 혹은 플레어진을 선택하면 레트로 무드를 제대로 즐릴 수 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이성경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