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연애의 맛’ 천명훈 소개팅녀 김시안, 청순 ‘카키브라운 내추럴 레이어드 CS컬펌’
입력 2019. 06.20. 18:00:22
[더셀럽 한숙인 기자] ‘연애의 맛’ 시즌2에서 천명훈 소개팅녀로 출연한 김시안이 화제다.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두 번째 :연애의 맛’에서 패널로 출연하다 지난 6일 소개팅에 새로 투입된 천명훈의 ‘그녀’에 관심이 쏠렸다. 천명훈의 소개팅녀 김시안은 청순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지만 지난 13일 방송에서 “좋은 오빠 동생으로” 남기로 했다고 밝혀 앞으로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됐다.

그럼에도 남자들의 로망인 청순한 이미지의 김시안은 여전히 시청자들의 관심사 안에 있다. 올해 28세인 김시안은 성숙함과 청순함을 모두 가진 나이를 짐작할 수 없는 외모에 발랄한 성격까지 갖춰 남자들의 심장을 쿵쾅거리게 했다.

김시안의 헤어는 이러한 매력에 화룡점정 같은 역할을 했다. 크고 또렷한 이목구비에 ‘연예인 머리’ ‘여신 머리’로 불리는 굵은 컬이 들어간 롱 레이어드 헤어, 일명 ‘카키 브라운 내추럴 레이어드 CS컬 펌’이 그의 청순미 넘치는 여성스러움을 더욱 부각했다.

‘카키브라운 내추럴 레이어드 CS컬펌’은 앞쪽은 S컬 펌으로 뒤쪽은 C컬 펌으로 믹스해 더욱 굵은 컬과 부해 보이지 않는 스타일로 디자인하고 카키브라운 헤어컬러로 경쾌하게 마무리 한다. 얼굴선을 따라 앞머리를 내어 묶을 때 자연스럽게 얼굴을 가릴 수 있어 얼굴이 작아 보이는 것이 이 헤어의 장점이다.

쟈끄데상쥬 압구정 현대점 차미실장은 “레이어드 CS컬펌은 샴푸 후 젖었을 때 에센스를 발라주고 털어서 말린 다음 바깥쪽으로 말아주기만 하면 된다. 컬이 많아 보이게 연출하고 싶을 때는 안쪽으로 돌려 말면 된다”고 조언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김시안 인스타그램, 쟈끄데상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