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 취향저격] 송혜교 인스타 속 송중기와 다정했던 시절 ‘커플룩’
입력 2019. 06.27. 10:53:39

송중기 송혜교

[더셀럽 한숙인 기자] 26일 송혜교와 송중기, 송송 커플의 이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송혜교 인스타그램 속 이들의 다정했던 시절이 담긴 사진이 애잔함을 더한다.

2017년 7월 열애 인정과 동시에 결혼 발표를 한 송혜교와 송중기는 이후 결혼식을 제외하고는 공식석상에 함께 참석하거나 둘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여준 바 없다. 단 여행 중인 이들을 만난 팬들이 찍은 사진 몇 장만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됐을 뿐이다.

송혜교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은 태양의 후예의 한 장면과 이후 해외 공식 일정에서 함께 한, 단 두 장뿐이다.

KBS2 ‘태양의 후예’ 종영 한 달 전인 3월 11일 올린 사진은 드라마 한 장면이다. 군복을 입은 송중기와 화이트 셔츠 원피스를 입은 송혜교는 전혀 다른 드레스코드임에도 커플룩 같은 합을 이뤘다.

4월 14일 ‘태양의 후예’ 종영 후 6월 18일 올린 사진에는 함께 공식일정에 참석 중인 듯한 이들은 편안한 베이식 아이템을 엣지있게 연출해 역시나 커플 느낌을 물씬 냈다. 송혜교는 화이트 아일렛 셔츠를 데님스커트에, 송중기는 데님 팬츠와 민무늬 티셔츠에 체크 재킷을 걸쳐 잘 어울리는 커플룩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송혜교는 공식 입장을 통해 ‘다름을 극복하지 못해’라는 설명으로 이혼을 결정하게 된 과정을 전했다. 그러나 사진 속에 이들은 다름을 충분히 극복할 정도로 잘 어울리는 모습이어서 안타까움을 더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