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 ‘검블유’ 이다희 ‘도도한 헤어’, 긴 생머리 ‘내추럴 브라운 볼륨매직’
입력 2019. 07.17. 12:22:07
[더셀럽 한숙인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가 조직의 성패를 가늠하는 핵심 요직을 맡고 있는 여성들의 일과 사랑을 그리며 탄탄한 팬덤을 구축했다. 특히 이다희는 극 중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성격으로 임수정 지킴이 역할을 자처하면서도 이재욱 앞에서는 한없이 사랑스러워지는 이중성으로 극적 재미의 축을 이루고 있다.

tvN 수목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는 능력을 인정받아 본부장 직과 함께 TF팀을 이끌고 있는 30대 후반의 배타미(임수정), 차현(이다희) 두 여성 임원이 주인공이다. 배타미가 차가운 성격과 달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라면 차현은 차가운 외모와 달리 귀엽고 사랑스러운 성격을 가진 극과 극의 이미지다.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

이다희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는 곧게 뻗은 생머리를 해 남자를 때려 눕히는 싸움꾼이지만 마음만은 한 없이 여리고 따뜻한 차현의 반전 속내를 더욱 매력적으로 부각했다.

차현의 긴 생머리는 작은 허점도 찾아내고 문제는 바로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완벽주의자 차현의 이미지와 합을 이룬다. 무엇보다 두상에 딱 붙인 어두운 컬러의 긴 생머리는 단호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그의 화려한 패션에 시너지를 준다.

‘내추럴브라운 볼륨매직’은 깔끔한 생머리를 만들면서 형태를 살리는 볼륨 매직 시술에 뿌리 볼륨펌을 더해 머리가 가라앉지 않도록 시술한다. 긴 생머리의 차가운 이미지를 보완하기 위해 내추럴 브라운으로 염색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더한다.

쟈끄데상쥬 옥수점 현미 디자이너는 “긴 생머리 스타일은 두상이 예쁘지 않으면 시도하기 어렵다고 생각하는데 볼륨 매직 시 뿌리 볼륨펌을 자연스럽게 하면 두상을 커버하면서도 깔끔하게 표현할 수 있다. 앞머리를 살짝 레이어 하거나 가르마 방향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고전적인 이미지 등으로 변신이 가능하니 시도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