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헤어트렌드] ‘연애의 맛 시즌2’ 이채은 ‘밀크브라운 CS컬펌’, 오창석 취향저격 꾸안꾸 여신머리
입력 2019. 08.16. 12:39:41
[더셀럽 한숙인 기자] TV조선 ‘연애의 맛 시즌2’를 통해 인연을 맺은 오창석과 공개열애 중인 모델 이채은은 남자들이 선망하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외모로 프로그램 시청률을 높이는데 공헌하고 있다. 이채은의 매력은 카메라 앞에서 숙련된 모델답게 어떤 각도에서도 예쁜 표정과 그런 외양을 완성해주는 여신 머리다.

이채은은 레이어드 롱 헤어를 기본으로 상황에 따라 컬을 달리해 지루하지 않게 연출한다. 롱 레이어드 헤어는 두피에 볼륨을 살리는 정도로 손질하는 스트레이트 헤어에서는 분위기가 살아나지만 컬을 주면 로맨틱 무드로 전혀 다른 느낌이 연출된다.

특히 요즘처럼 폭염으로 인해 야외에서 모자를 쓰거나 포니테일 혹은 업두 헤어 등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CS컬을 하면 좀더 다양한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이채은처럼 밝으면서도 자연스러운 색감의 밀크브라운 컬러로 염색하면 ‘꾸안꾸 스타일’의 매력이 배가된다.

밀크브라운 CS컬펌은 밝은 브라운의 헤어 톤과 풍성하지만 과하지 않은 컬이 조화돼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이 핵심이다.

쟈끄데상쥬 강남역점 앤실장은 “CS컬펌은 C컬의 깔끔함과 S컬의 여성미 둘 다 살릴 수 있는 스타일로 말릴 때 바깥쪽으로 말면서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살아나 손질 또한 쉽다. 묶었을 때도 볼륨감이 살아나 여름철 추천하는 헤어스타일이다”라고 조언했다.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쟈끄데상쥬 제공, 이채은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