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_soo' 김응수 SNS계정, 사칭으로 드러나… 딸 "전혀 모르고 있어"
입력 2019. 09.20. 15:24:03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김응수의 SNS가 사칭이었던 것으로 드러났다.

최근 SNS에는 배우 김응수를 예상케 하는 계정이 신설됐다. 아이디는 'kim_yes_soo'였으며 계정 소개란에는 “배우 김응수. 젊은 친구들~ 신사답게 팔로우 해!”라고 적혀있다. 이와 함께 김응수가 최근 출연한 영화 ‘양자물리학’의 언론배급시사회 사진과 방송 예정인 케이블TV tvN 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등의 포스터, 김응수의 ‘셀카’ 사진이 게재돼 있다.

유쾌한 아이디와 프로필 소개로 네티즌들은 해당 계정에 집중했고 개설 3일 만에 10만 팔로워를 기록했다.

그러나 이 계정은 김응수가 운영하는 계정이 아닌 것으로 드러났다. 20일 김응수의 딸은 “저희 아버지 계정이 아니다”며 “제가 전화를 드렸을 때 전혀 모르고 계셨다. 즉 저희 아버지 이름으로 올라와 있는 사진과 글들은 모두 사칭”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이 모든 사실을 아버지 회사 측에 전달된 상태며 아무런 SNS를 이용하지 않는 아버지를 대신해 이렇게 글을 적게 됐다”고 전했다.

김응수의 소속사 얼반웍스이엔티 측 또한 “회사가 관리하는 SNS 계정이 없고 김응수가 직접 SNS를 한다는 말도 들은 적 없다”고 설명했다. 결국 해당 계정은 삭제됐다.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 더셀럽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