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V2', 아이즈원 통편집+안유진 목소리만 등장…'프로듀스' 조작 여파
입력 2019. 11.12. 10:54:53
[더셀럽 박수정 기자] '프로듀스' 논란 속 그룹 아이즈원이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V2'(이하 '마리텔V2')에서 통편집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마리텔V2'에서는 방송인 김구라, 가수 김장훈, 노사연 노사봉 자매 등이 출연했다.

이날 MC인 아이즈원 멤버 안유진은 "전 세계로 송출되는 '마리텔 V2' 생방송을 시작하겠습니다"라는 목소리만 등장했다. 이후 방송 내내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다.

아이즈원이 잠정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안유진 역시 '마리텔V2' MC 자리에서 사실상 하차 수순을 밟게 될 전망이다.

앞서 '마리텔V2' 측은 5일 구속된 Mnet '프로듀스X101' 연출자 안준영 PD가 경찰 조사에서 '프로듀스X101', '프로듀스48'의 순위 조작 혐의를 인정함에 따라 '프로듀스48'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즈원의 전체 편집을 결정한 바 있다.

'마리텔V2' 뿐만 아니라 녹화를 마친 예능프로그램 역시 아이즈원 출연분을 통편집하거나 결방을 결정했다.

'프로듀스' 논란 여파로 아이즈원은 컴백 쇼케이스 등을 취소했고, 11일 예정됐던 새 정규 앨범 발매도 연기했다.

[더셀럽 박수정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 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