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이은성, 11월 25일 입대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달라” [전문]
입력 2019. 11.19. 23:49:51
[더셀럽 전예슬 기자]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전 멤버 이은성이 입대한다.

이은성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2019년 11월 25일에 입대를 하게 됐다”라는 직접 쓴 글을 게재했다.

그는 “갑자기 군대를 가는 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그 동안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다.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은성은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 어쩌면 제 결정이 여러분들에게는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는 전 멤버 이석철, 이승현 형제가 소속사 미디어라인엔터테인먼트의 문영일 PD의 상습적인 폭언 및 폭행과 김창환 회장의 폭행 방조를 폭로하며 해체했다.



이하 이은성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이은성입니다.

여러분들에게 꼭 말씀드려야 할 중요한 일이 있어서 이렇게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제가 2019년 11월 25일에 입대를 하게 되었습니다! 스스로 결정한 일이고 마음의 준비도 끝냈지만, 아쉬운 건 여러분들과 지금처럼 자주 못 만난다는 점이예요. 갑자기 군대를 가는게 조금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그 동안 미래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해왔어요.

지금 군대를 다녀와야 제가 여러분과 오래오래 쭉 함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렇게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어쩌면 제 결정이 여러분들에게는 조금 힘드실 수도 있겠지만 제가 전역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다려주신만큼 꼭 보답할게요! 잘 다녀오겠습니다!

사랑해요♥

2019.11 은성 올림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