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봉준호 감독, '지미 팰런쇼' 나선다…티모시 샬라메 동반 출연
입력 2019. 12.06. 17:57:59
[더셀럽 김희서 기자] 봉준호 감독이 미국 인기 토크쇼 '지미 팰런 쇼'에 출연한다.

5일(현지시각) 미국 매체 헤드라인플래닛에 따르면 봉준호 감독은 NBC 심야 토크쇼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의 12월 9일 게스트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이날 방송에는 봉준호 감독과 함께 배우 티모시 샬라메, 모델 애슐리 그레이엄이 출연하고 음악 게스트로 싱어송라이터 썸머 워커는 등장할 예정이다.

앞서 '기생충'은 한국영화 최초로 칸 국제영화제 황금종려상을 수상했으며 뉴욕타임스가 꼽은 올해 최고의 영화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아니라 국내 영화제 '청룡영화제'에서 다수의 상을 휩쓰는 등 '기생충'이 개봉된 지 6개월이 지나도 여전히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는 봉감독이 기생충과 관련해 어떤 이야기들을 나눌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은 NBC의 인기 심야 토크쇼로 지미 팰런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방탄소년단이 출연해 화제된 바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권광일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