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풀인풀 미리보기] 조윤희, 조우리에 "내가 누굴 선택해야 네가 더 아플까"
입력 2019. 12.07. 13:12:19
[더셀럽 김희서 기자]‘사풀인풀’ 조윤희가 오민석을 가만히 납두라는 조우리의 말에 분노한다.

7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는 김설아(조윤희)가 문해랑(조우리)에게 도진우(오민석)을 두고 비아냥거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도진우는 김설아의 집을 찾아가 “장인장모님께 사죄드리러 왔다”라며 무릎을 꿇고 기다린다. 김영웅(박영규)은 도진우에게 “입 돌아가기 전에 얼른 일어나라”라고 호통치다가 “그런데 잠깐 시간되냐”라고 물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다.

문해랑은 김설아에 “우리 오빠한테 왜 그러는 거냐”라고 따진다. 김설아는 “남의 남편 건드린 네가 할 소리는 아니지 않냐”라고 황당해한다. 이어 문해랑은 “우리 오빠 건드리지 마라. 부탁드린다”라고 경고하자 김설아는 “내가 누굴 선택해야 네가 더 아플까”라고 말한다.

한편 구준휘(김재영)은 데이트 중 김청아(설인아)의 코트를 보고 “이 옷 어디서 본 것 같다”라며 주시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사풀인풀'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