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 ‘꽃길만 걸어요’ OST ‘정말 보고 싶다’ 공개
입력 2019. 12.13. 13:10:01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비엔제이 출신 장희영이 OST를 통해 팬들에게 근황을 전한다.

장희영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1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OST ‘정말 보고 싶다’를 발표한다.

신곡은 ‘정말 보고 싶은데 정말 사랑하고 싶은데 왜 내 맘 모르니 너를 잊을 수 없어 아파 운다 정말 보고 싶어서 매일 너의 곁을 서성거린다’라는 노랫말과 흠잡을데 없이 완벽한 장희영의 보컬 역량이 더해져 감동을 전하는 OST로 완성됐다.

정통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주는 이 곡은 OST, 아이돌댄스, 성인가요 등 다양한 음악 장르를 내놓으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플레이사운드의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지환, 이진실이 의기투합 한 끝에 내놓았다.

한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한 이 곡은 극 중 주인공 강여원과 봉천동의 애틋함이 느껴지는 러브테마로 기획됐다. 세련된 피아노 연주로 시작돼 담백한 보컬이 서정적 분위기를 잡아가며, 후렴구의 폭발적인 가창에 웅장한 스트링라인이 더해지며 슬픔의 정서를 증폭시킨다.

장희영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드라마의 OST 작업을 통해 연말연시를 맞이하는 팬들과 시청자들께 제 목소리를 들려줄 수 있는 것만으로도 영광스럽고 즐겁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