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PICK]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투블럭 크롭컷’, 박새로이 싱크로율 200%
입력 2019. 12.13. 16:24:49

웹툰 ‘이태원 클라쓰’ 박새로이, JTBC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더셀럽 한숙인 기자] 박서준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이어 ‘이태원 클라쓰’로 웹툰 원작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의 ‘만찢남’으로 복귀한다.

지난 7월 종영한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최고 시청률 8.7%를 올리며 웹툰 원작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무색하지 않게 했다. 특히 박서준은 원작인 만화 속 비현실적인 이미지를 현실로 소환해 ‘만찢남’다운 매력을 과시했다.

오는 1월 31일 첫회가 방영되는 JTBC ‘이태원 클라쓰’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교통사고 가해자, 재벌 아들에게 맞서기 위해 호프집을 창업하는 박새로이의 복수극이다.

박서준은 짧게 자른 ‘투블럭 크롭컷’을 해 웹툰 원작 박새로이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옆머리는 삭발에 가깝게 짧게 치고 윗머리는 반삭을 한 투블럭 크롭컷으로 헤어라인을 살짝 덮는 짧은 앞머리는 가지런히 일자로 이마를 덮어 엉뚱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 헤어는 아주 짧게 자른 헤어로 얼굴선과 이목구비 반듯해야 제대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따라서 이 헤어스타일을 시도할 때는 자신의 얼굴형에 맞게 적절하게 길이를 조절하고 펌을 하는 등 변화를 줘야 한다.

박서준처럼 삭발과 반삭의 짧은 머리가 부담스럽다면 윗머리를 여유 있게 살짝 길게 커트하면 된다. 또 여기에 스왈로펌을 해 볼륨을 주면 군인이 아닌 힙가이 느낌을 낼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박서준 인스타그램, 웹툰 ‘이태원 클라쓰’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