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나쁨’” 방탄소년단 정국 지민 슈가 ‘모자+마스크+후드’, 수위별 방탄 패션
입력 2020. 01.03. 09:43:10

방탄소년단 슈가 정국 지민

[더셀럽 한숙인 기자] 1월 3일 오늘은 서울은 영하 3도로 시작해 어제에 비해 1도 낮게 시작했지만 한낮에는 5도로 어제보다 1도 올라 일교차가 8도로 벌어진다. 부산은 아침 최저 3도에서 낮 최고 12도로 어제와 같은 9도의 일교차 보이지만 온도는 전체적으로 2도씩 상승했다.

기온은 점차 오르지만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오후에 접어들면서 2일 보통 상태였던 경상도와 전라도를 포함한 전역이 나쁨 상태로 악화된다.

오늘 같은 날은 방탄소년단의 철통방어 ‘방탄 패션’이 꼭 필요하다.

지난 2일 미국에서 일정을 마치고 귀국한 방탄소년단의 슈가와 지민은 각각 블랙 뉴스보이캡과 블랙 볼캡을 쓰고 화이트 마스크를 써 최소한의 시야 확보만 한 방탄 패션을 완성했다. 자유분방한 패션 감성을 보여주는 정국은 블랙 플리스 집업 점퍼의 후드를 쓰고 블랙 마스크를 써 방탄의 수위를 낮췄다.

외부의 시선까지 차단하는 것이 핵심인 방탄 패션은 블랙 터틀넥와 후드 패딩 점퍼에 마스크까지 장착한 슈가의 공항패션이 필요충분요건을 충족한다. 지민의 볼캡과 마스크, 후드 패딩 점퍼의 조합 역시 방탄 패션의 기본 요건이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티브이데일리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