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어 PICK]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얼굴 소멸 숏단발’, 단별병 유발자 따라잡기
- 입력 2020. 01.08. 12:04:36
- [더셀럽 한숙인 기자] ‘낭만닥터 김사부2’가 지난 6일 첫회 14.9%로 시작해 7일 2회에서 18.0%로 시청률이 빠르게 20%로 상승하면서 기대치를 충족했다.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
SBS 월화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에 새롭게 투입된 소주연은 모델 출신 배우 이성경보다 더 관심을 끌며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소주연의 트레이드마크는 쏙 들어간 보조개와 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시스루뱅과 층이 진 얼굴 소멸 쇼트 단발이다.
배두나 단발로도 유명한 이 쇼트단발은 전체적으로 동그랗게 층을 내 머리 끝 질감을 가볍게 처리하고 옆머리 역시 자연스럽게 층을 내 얼굴을 부드럽게 감싸도록 커트한다.
이 쇼트단발은 옆과 뒷머리 라인을 잡는 것이 중요한데 길이에 따라 뒷머리 라인을 조금씩 달라질 수 있다.소주연 ; KBS2 ‘회사 가기 싫어’, SBS ‘낭만닥터 김사부2’
소주연은 ‘회사 가기 싫어’에서는 아주 짧은 쇼트단발로 뒷머리가 살짝 올라가게 라인을 잡아 커트 느낌을 내고,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는 턱선을 덮는 정도의 길이로 자연스럽게 머리 끝이 안쪽으로 말리게 스타일링 해 좀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낭만닥터 김사부2’, KBS2 ‘회사 가기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