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안, ‘우아한 모녀’ OST ‘하나뿐인 그대여’ 공개…애절한 감성 듬뿍
입력 2020. 01.21. 11:26:48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비비안이 애절한 감성의 OST로 돌아왔다.

비비안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우아한 모녀’ OST ‘하나뿐인 그대여’를 발표한다.

신곡 ‘하나뿐인 그대여’는 ‘그대를 처음 봤던 그날 그 설레임 아직도 생생해’라는 도입부의 노랫말처럼 지고지순한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 ‘사랑하는 그대여 변하지 말아줘요 오랜 시간 지나가도 늘 처음처럼 하나뿐인 그대여 눈물로 약속할게 그대와 나 영원히’라는 후렴구와 애절함이 감도는 비비안의 보컬 톤이 완벽하게 녹아 든 발라드로 완성됐다.

이 곡은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의 합작품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진심을 전하는 가슴 따뜻해지는 사랑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비비안의 목소리를 통해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극중 인물들의 사랑의 이미지가 눈앞에 실현되는 듯 사실적인 느낌을 담고 있다.

비비안은 싱글 발표와 OST 가창으로 왕성하게 음악적 행보를 이어온 가운데 ‘우아한 모녀’ OST를 통해 2020년 새해 첫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OST 마다 극 전개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이미지를 만들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비비안이 극중 주인공들의 사랑이야기를 떠올리는 신곡을 선보였다”라고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