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리스트 '이런 꽃같은 엔딩'→'최고의 엔딩' 편성…시간은?
입력 2020. 01.22. 13:49:44
[더셀럽 신아람 기자] 플레이리스트 대표작과 신작들을 MBC드라마넷에서 매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MBC드라마넷은 최근 채널 시청 타겟을 2049로 확대, 20대를 위한 특집 편성 ‘첫, 설레임존’을 준비했다.

지난 17일(금)을 시작으로 매주 금, 토 밤 10시 플레이리스트의 히트작들과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

'첫, 설레임존' 첫 번째 작품으로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이하 '꽃엔딩')'을 방송했다.

'꽃엔딩'은 2030세대의 연애, 결혼을 현실적으로 풀어내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대 중반의 7년 차 동거커플 최웅(정건주)과 고민채(최희진), 그리고 30대 초반의 1년 차 결혼적령기 커플 유현수(강훈), 공지효(안시은) 그리고 한소영(이호정)까지 각기 다른 연애담을 솔직 과감하게 풀어내 많은 시청자들이 공감했다.

특히 두 커플 중 한 커플만이 결혼에 골인하는 스토리가 '꽃엔딩'을 처음 보는 시청자에게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예정이다.

한편 MBC드라마넷의 '첫, 설레임존'은 '꽃엔딩'을 시작으로 플레이리스트의 엔딩시리즈를 연이어 방송한다. ‘꽃엔딩’의 스핀오프이자 ‘최고커플’의 1년 후 이야기를 그려낸 ‘최고의 엔딩’과 신작 ‘또 한번 엔딩’을 선보일 예정. 각각 1월 31일(금), 2월 15일(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꽃엔딩'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