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직접 프로듀싱한 헤이즈 'Jenga' 커버 영상 공개
입력 2020. 01.23. 10:04:15
[더셀럽 김희서 기자]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다비(DAVII)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던 헤이즈의 ‘Jenga’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지난 2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비의 ‘Jenga(젠가, feat. Gaeko)’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가 피아노를 연주하며 ‘Jenga’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래의 도입부부터 화려하고 리드미컬한 재즈 피아노 연주로 귓가를 사로잡은 다비는 독보적인 피아노 연주 실력과 유니크하면서도 섬세한 보컬로 깊은 감성을 폭발시켰다.

특히 다비는 직접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Jenga’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자신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다비는 지난 2014년 데뷔 후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Jenga(Feat. Gaeko), ‘SHE’S FINE(쉬즈 파인)’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했으며,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앨범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어 EP 앨범 발매에 앞서 가수 권진아가 피처링,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한 선공개 곡 ‘테디베어(TEDDY BEAR)’를 발표한다. 신곡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Feat. 권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다비 공식 유튜브]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