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예슬·정가은·김희진, '트롯연가' 연습 중…연휴에도 열일
입력 2020. 01.24. 15:20:16
[더셀럽 심솔아 기자] ‘미스트롯’ 강예슬과 김희진, 방송인 정가은이 뭉쳤다.

24일 강예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희진, 정가은과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은 청순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밝은 미소와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해 훈훈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강예슬은 국내 최초 대작 트롯 뮤지컬 ‘트롯 Show 뮤지컬 트롯연가’(이하 ‘트롯연가’) 대본을 들고 연습 중임을 알리며, ‘트롯연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까지 높이고 있다.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이 출연하는 ‘트롯연가’는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롯가수들의 이야기의 소재로 기획됐고, 관객들에게 흥겨운 에너지, 감동, 힐링을 모두 선물할 예정이다.

‘트롯연가’에는 강예슬과 김희진, 정가은 외에도 배우 김승현, 홍경민, 홍록기, 뮤지컬 배우 김나윤, ‘미스트롯’ 정다경과 김소유, 박성연, 하유비, ‘개수’(개그맨+가수) 영기가 출연한다.

현재 강예슬은 ‘트롯연가’ 맹연습 중에 한창, 김희진은 신곡 ‘차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정가은은 공식 유튜브 채널 ‘정가는TV’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다.

[심솔아 기자 news@fashionmk.co.kr/ 사진=강예슬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