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김소유, 김승현‧정가은과 뮤지컬 ‘트롯연가’ 연습 한창 “맹연습 중”
입력 2020. 01.29. 15:38:42
[더셀럽 최서율 기자] ‘미스트롯’ 가수 김소유가 뮤지컬 ‘트롯연가’ 공연 연습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29일 김소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 일찍에도 너무 예쁘신 정가은 언니와 평소에 너무 팬인 김승현 오빠. 오전부터 뮤지컬 ‘트롯연가’ 맹연습 중”이라는 글과 함께 뮤지컬 ‘트롯연가’에 같이 출연하는 배우 김승현, 방송인 정가은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소유와 정가은, 김승현은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출연진들 사이의 호흡을 자랑 중이다.

국내 최초 트로트 관련 뮤지컬인 ‘트롯연가’에는 김소유와 정가은, 김승현 외에도 트롯 열풍의 주역이자 ‘미스트롯’에서 활약한 강예슬과 김희진, 정다경, 박성연, 하유비, 영기, 홍경민, 홍록기, 뮤지컬 배우 김나윤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트롯연가’는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세대를 뛰어넘은 화합의 장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넘치는 흥과 힐링, 감동을 선물할 예정이다.

김소유는 ‘미스트롯’ 전국 투어 콘서트 시즌 2 ‘청춘’으로 전국 각지에 트롯의 맛을 전파하는 동시에 뮤지컬 ‘트롯연가’ 연습에 매진 중이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소유 SNS 채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