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이번 주 마지막 영상권” 레드벨벳 슬기 ‘봄 재킷’ 얼리버드룩의 기술
- 입력 2020. 01.31. 10:40:30
- [더셀럽 한숙인 기자] 30일 오늘 오전 10시 20분 현재 서울은 4.5도 부산 8.5도로 영상권의 따뜻한 날이 이어지고 있다. 설 앞두고 시작된 전국 영상권은 계속 유지되고 있지만 주말을 앞두고 기온이 지역에 따라 1, 2도 하락해 주말인 토요일 오전에는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영하권으로 떨어진다.
레드벨벳 슬기
패피의 기본은 얼리버드 감성이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얇게 입으면 가뜩이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2차 감염에 대한 불안감이 높아지는 요즘 자신을 위험지대에 던지는 격이 된다.
오늘 집 밖을 나설 때 너무 얇지 않은 두툼한 소재의 봄 재킷을 꺼내 이너웨어에 아우터를 하나 덧입는 아우터와 아우터의 레이어드룩을 연출하면 산뜻하면서도 따뜻한 기온을 즐길 수 있다.
레드벨벳 슬기는 오버사이즈의 카키계열 테일러드 재킷에 안에 카멜 아우터를 하나 덧입어 겨울 속 봄날에 적합한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이너웨어는 외부 기온에 따라 달리할 수 있다. 추위를 잘 타지 않는다면 슬기처럼 얇은 아우터 두 개를 레이어드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그러나 추위를 타거나 외부 기온 변화가 걱정되면 캐시미어 또는 알파타 소재의 카디건을 덧입으면 제우무리 봄 아우터라도 체온 사수가 가능하다.
단 얇은 아우터만 레이어드한다면 머플러를 반드시 들고 나가야 갑작스러운 오한 혹은 기온 변화에 대처할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