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낮 최고 18도” 블랙핑크 제니 ‘베이비돌 원피스’, 발렌타인데이 원픽
입력 2020. 02.14. 09:44:12
[더셀럽 한숙인 기자] 14일 오전 서울, 부산은 각각 5, 9도로 겨울이라고 실감하기 어려운 영상으로 시작해 한낮에는 14, 18도까지 올라 완연한 봄기운을 보인다.

오전에는 짙은 구름과 안개로 하늘이 잔뜩 흐린 가운데 시작하지만 한낮에는 온도가 높고 하늘이 맑아 14일 발렌타인데이인 오늘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 좋다.

사랑을 고백하는 날인 발렌타인데이는 설렘이 가득한 만큼 자신의 바람이 이뤄질 때까지 심장이 두근거릴 수밖에 없다. 오늘처럼 설렘과 걱정이 교차하는 날에는 자신감을 줄 수 있는 옷차림이 필요하다.

블랙핑크 제니는 로맨틱하면서도 엣지있는 원피스 연출법은 오늘 같은 날 자신감과 에너지로 꽉 채워 줄 수 있다.

화이트 바탕의 블랙 도트 패턴에 크고 탐스러운 꽃이 프린트된 베이비돌 원피스와 반투명 블랙 스타킹과 롱부츠에 동그란 마이크로미니 크로스백으로 마무리해 깜찍 시크를 동시에 충족했다.

집 밖을 나설 때 오늘은 여기에 재킷을 걸치는 것만으로 충분하다. 재킷보다 특별한 날에 어울리는 스타일을 원한다면 풍성한 퍼 베스트를 선택하면 로맨틱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제니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