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새 앨범 'IT'z ME' 개인 티저 공개, 예지 '금발 포니테일'
입력 2020. 02.25. 12:20:38
[더셀럽 김희서 기자] ITZY(있지)가 새 앨범 'IT'z ME'(있지 미)의 개인 티저를 최초 공개했다.

ITZY는 지난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더 예지의 개인 티저 사진 3종을 게재했다.

공개된 티저 사진 속 예지는 흠잡을 데 없는 무결점 이목구비와 역동적인 포즈로 신곡 콘셉트를 표현했다. 특히 높게 묶은 금발 포니테일에 스포티한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며 '콘셉트 장인'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홑꺼풀과 오똑한 코, 우월한 비율 등 예지 특유의 매력적인 마스크는 'JYP 프리패스 인재상'이라는 입소문을 타고 연일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컴백 타이틀곡 'WANNABE'는 EDM, 하우스, 힙합 등 여러 장르의 장점을 한 곡에 담은 퓨전 그루브(Fusion Groove) 트랙이다. 정형화된 이미지를 거부하고 ITZY만의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한편 ITZY는 3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IT'z ME'의 타이틀곡 'WANNABE'를 공개하고 ‘달라달라’ ‘ICY'에 이을 ’3연속 히트'에 나선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