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미세먼지 ‘좋음’” 트와이스 사나 VS 블랙핑크 지수, 코트+티셔츠 꿀조합
입력 2020. 02.26. 10:31:20

트와이스 사나, 블랙핑크 지수

[더셀럽 한숙인 기자] 26일 오전 전국이 영상권으로 시작해 한낮에는 강릉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 전국이 10도를 넘겨 서울 11도, 광주 16도까지 오른다. 전국 구름이 많이 끼고 일부 지역은 어제에 이어 비가 내리는 곳이 있지만 미세먼지는 오전 전국이 ‘좋음’ 상태이고 오후에는 ‘보통’으로 오랜만에 맑은 공기가 하루 종일 이어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너도나도 집 밖에 나서는 게 두려워지는 때지만 겨울 막바지에서 겨울옷 안에 여름옷의 조합을 즐기기 좋은 날이다.

21일 해외일정을 위해 출국한 트와이스 사나, 블랙핑크 지수는 두껍지 않은 가벼운 겨울 울 코트 안에 티셔츠만 입어 겨울 막바지 간절기룩을 연출했다.

추운 듯 춥지 않은 애매하고 지루했던 겨울이지만 얼마 남지 않은 추위가 그리워지는 때이다. 오늘 같은 날은 울 코트와 얇은 반소매 티셔츠의 극단적 조합만으로 적정한 체온유지는 물론 쿨한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다.

지수는 새빨간 레드 코트 안에 티셔츠와 팬츠는 물론 앵클부츠까지 블랙으로 통일해 스타일 균형을 맞췄다. 사나는 롤업 데님 팬츠와 화이트 티셔츠에 카멜 브라운 계열 코트를 걸치고 블랙 운동화로 마무리 했다.

지수는 화이트 레터링의 블랙 티셔츠를, 사나는 옐로 일러스트의 화이트 티셔츠를 선택해 울 코트의 무게를 덜어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