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김사부 2’ 한석규·이성경·양세종 비하인드 多 공개 “낭만 여정 됐길” [셀럽샷]
입력 2020. 02.26. 17:32:01
[더셀럽 최서율 기자] 배우 안효섭이 ‘낭만닥터 김사부 2’ 종영 소감을 밝히며 비하인드 컷을 대거 방출했다.

26일 오후 안효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응원에 서우진이 존재할 수 있었고 우진의 성장만큼 저 또한 성장할 수 있었다. 함께할 수 있었기에 더욱 애틋하다. 낭만을 찾는 여정이 되셨기를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낭만닥터 김사부 2’ 촬영장에서의 비하인드 컷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안효섭은 비하인드 컷으로 드라마의 주역인 이성경, 한석규와 한 프레임에 담긴 모습을 공개했다. 더불어 특별 출연한 도인범 역의 양세종과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의 사진도 올라왔다. 드라마 스태프들과 동고동락하며 촬영장을 누빈 사진들도 포함됐다.

또 꽃다발을 든 채 웃고 있는 모습과 진지하게 모니터를 바라보고 있는 안효섭 개인의 기록들도 게재됐다.

‘낭만닥터 김사부 2’에서 안효섭은 불운한 어린 시절을 이겨내고 진짜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외과 펠로우 2년차 서우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지난 25일 16회를 끝으로 ‘낭만닥터 김사부 2’는 27.1%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뜨겁게 종영했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안효섭 공식 SNS 채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