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미스터트롯' 노지훈 "'미스트롯' 정주행하며 경연 준비, 최애는 송가인"
입력 2020. 02.26. 18:35:43
[더셀럽 박수정 기자] 가수 노지훈이 TV조선 '미스터트롯'의 전 시즌인 '미스트롯'을 정주행하며 경연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노지훈은 2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했다.

이날 노지훈은 "'미스트롯' 방영할 당시에도 재밌게 잘 봤다. 이번에 '미스터트롯' 참가를 준비하면서 다시 정주행을 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미스터트롯'도 그렇고, '미스트롯'도 다 매회 미션이 다르지 않나. '미스트롯'을 다시 보면서 어떤 미션이 나올까 예상도 해보고 제가 할 무대를 상상해봤다"라고 이야기했다.

노지훈은 특히 '미스트롯' 참가자들의 무대를 유심히 살펴봤다고 덧붙였다. 당시 응원했던 '미스트롯' 최애 참가자도 있었냐는 물음에는 "당연히 송가인이다"며 웃었다.

그러면서 노지훈은 '미스터트롯' 출연 전 마스터들의 성향을 파악하는 데도 도움이 됐다고 전했다. "마스터들은 어떤 무대를 좋아하실까. 어떤 부분을 유심히 보시는가에 대해서 살펴봤다. 저 나름대로 분석도 했다. 특히 제 무대가 장윤정, 조영수 마스터의 마음에 들었으면 좋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미스터트롯' 무대를 준비했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노지훈은 '미스터트롯'에서 대디부 참가자로 출연해 홍진영의 '오늘밤에', 김정수 '당신',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등으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아쉽게도 준결승을 앞두고 본선 3차전에서 탈락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빅대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