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맑고 서늘” 레드벨벳 슬기 ‘트위드 재킷’, 봄간절기룩 패피 버전
입력 2020. 03.02. 11:51:05

레드벨벳 슬기

[더셀럽 한숙인 기자] 따뜻했던 봄의 기운이 지난 3월 1일 일요일부터 한풀 꺾여 2일인 오늘은 서울 아침기온이 0도. 체감온도는 영하권으로 출발했다. 한낮에는 8도로 어제와 다르지 않지만 구름이 끼어 흐렸던 어제와 달리 하늘이 맑게 갠다.

내일인 3일은 다시 전국에 구름이 낀 흐린 하늘로 돌아가 조금은 쌀쌀하지만 햇살을 만끽할 수 있다. 봄을 재촉하는 햇살이 내리쬐지만 몸을 움츠리게 하는 서늘함이 감도는 오늘은 겨울과 봄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트위드 재킷이 적합하다.

레드벨벳 슬기는 화이트 티셔츠와 화이트 레드 골드 배색의 체크 트위드 재킷으로 쿨하게 데일리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화이트에 가까운 밝은 워싱진의 테이퍼드 피트 팬츠를 롤업하고 킬힐의 스트랩 슈즈를 신어 엣지있게 마무리 해 범상치 않은 패피 아우라를 완성했다.

트위드 재킷은 연출에 따라 격식을 갖춘 페미닌에서 자유분장한 스트리트룩까지 변화무쌍한 연출이 매력이다. 슬기는 페미닌의 클래식가 스트리룩의 쿨을 적절하게 조합해 봄 간절기에 적함한데일리룩 연출했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레드벨벳 슬기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