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션 예보] “오늘 날씨, 맑음” 현아 던 ‘투머치 패턴 커플룩’, 햇살 산책룩
- 입력 2020. 03.06. 11:29:25
- [더셀럽 한숙인 기자] 6일 오늘 서울과 춘천은 영하 2도, 영하 4도, 그 외 경상남도를 제외한 대부분의 지역이 영하권이지만 한낮에는 서울 9도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이 10도를 넘기고 며칠간 이어지던 구름도 걷히고 하늘이 맑게 개는 따뜻한 봄기운이 다시 시작된다.
던 현아
봄기운에 설레야 할 3월이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로 봄을 즐길 새도 없이 시간이 지루하게 흘러간다. 오늘 같은 날은 마스크를 반듯이 착용한 후 햇살이 내리쬐는 한낮에 집 근처 공원이나 동네 산책에 나서면 바이러스 걱정 없이 기분 전환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현아는 인디안 핑크 터틀넥 티셔츠와 옐로 그린 바탕에 앙증맞은 꽃 프린트가 꽉 채워진 반소매 니트를 레이어드하고, 던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레오파드 패턴 점퍼를 걸친 후 하운드투스 패턴 모자를 써 패턴 투 패턴으로 레이어드 했다.
언뜻 커플룩과는 거리가 먼 듯 생각될 수 있지만 같이 있으면 투머치 조합이 주는 강렬한 유니크함이 시선을 잡아끌 수 있다.
집에 틀어박혀 있느라 계절이 바뀌는 지도 몰랐다면 오늘만큼은 투머치 패턴 아이템으로 차려입고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만하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