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예보] “오늘 날씨, 한낮 최고 19도” 현아 던 ‘블랙 재킷’, 힙스터 쿨섹시 커플룩
입력 2020. 03.17. 09:29:27

현아 던

[더셀럽 한숙인 기자] 17일 오늘 서울 아침 기온은 2도로 영하 2도에 비해 4도 올라 영상권으로 복귀했다. 한낮 기온도 13도로 어제 9도에 비해 큰 폭으로 올라 서늘한 겨울 추위가 걷힌다.

서울은 흐리고 경기와 강원 영서 등 일부 지역은 산발적으로 비가 오지만 한낮에는 구름이 걷히고 맑게 하늘이 나온다. 또 전국 한낮은 15도 안팎으로 기온이 크게 올라 따뜻한 봄기운이 찾아온다.

오늘부터 더는 겨울 아우터를 거들떠 볼 필요 없는 날이 이어진다. 서울 아침 하늘은 잔뜩 흐렸지만 오후에는 맑고 화창한 봄기운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만큼 그에 걸맞은 가볍고 쿨한 옷차림이 필요하다.

현아와 던의 오버사이즈 블랙 테일러드 재킷은 계절이 바뀌었음을 제대로 실감하고 싶은 이들이라면 눈여겨봐야 한다. 현아와 던의 블랙 재킷으로 연출한 데일리룩은 쿨섹시 버전으로 과도한 노출 없이도 힙스터 특유의 ‘느낌’을 살렸다.

현아는 커다란 사이즈에 어깨 패드까지 두툼하게 들어간 오버사이즈 블랙 테일리드 재킷 안에 벨벳 터틀넥 티셔츠와 하이웨이스트 마이크로미니 데님 쇼츠를 입고 블랙 롱부츠로 마무리 했다. 던은 여유 있는 품의 스트레이트 피트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에 블랙 턱시도 더블버튼 재킷을 걸쳤다. 여기에 그린이 배색된 화이트 운동화를 신어 쿨한 데일리룩을 완결했다.

현아와 던 같은 쿨섹시 커플룩은 일부러 쿨해 보이려 하거나 섹시한 느낌을 내려 애쓰지 않아야 하는 것이 핵심이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현아 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