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 SCENE] ‘인기가요’ 강다니엘, 시크 ‘Jealous’+산뜻 ‘2U’ 반전매력 선사
입력 2020. 03.29. 16:07:24
[더셀럽 김지영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상반되는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29일 오후 방송된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다양한 K-POP 가수들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강다니엘의 타이틀곡 ‘2U’는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살랑이는 봄바람을 연상케 하는 경쾌한 리듬, 부드럽고 달콤하면서도 때론 힘 있는 강다니엘의 보컬이 한데 어우러져 귓가를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선보인 ‘Jealous’은 프리 코러스가 시작되면 풍성한 화음과 보코더 사운드로 반전된 분위기에 따뜻하고도 엣지 있는 연출이 돋보이며, 코러스 파트에서는 신시사이저와 드럼의 강렬한 사운드에 강다니엘의 감성적인 보컬이 가미되어 중독성 강한 사운드를 완성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블랙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고 여유 넘치는 제스쳐로 시선을 끌었다. 이어진 ‘2U’무대에서는 이와 반전되는 모습으로 상큼함을 뽐냈다.

‘인기가요’에는 강다니엘을 비롯해 강고은, 동키즈, 드림캐쳐, 블랙식스, 빅톤, 세정, 알렉사, About U, NCT 127, 엘리스, MCND, 예지, 옹성우, 원어스, ITZY 등이 출연했다.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SBS '인기가요'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