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터’, 시청량 2배로 증가… 국내 1위는 ‘하이에나’
입력 2020. 04.07. 11:40:36
[더셀럽 김지영 기자] 드라마 ‘하이에나’가 웨이브(wavve) 시청 차트에서 1위를 유지했다. 미국, 영국 드라마 차트 1위는 ‘닥터 포스터’가 이름을 올렸다.

7일 웨이브는 4월 첫째 주 드라마 VOD 시청량 순위를 발표했으며 1위는 3주 연속 SBS 드라마 ‘하이에나’가 차지했다.

이어 2위는 시청량이 급상승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이 차지했다. 이로 인해 SBS ‘아무도 모른다’는 한 계단 하락한 3위에 머물렀다.

또한 지난 주 첫 방영 동시 차트 13위로 진입한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전주대비 VOD 시청량이 2배 이상 폭발적인 상승세를 보이며 5위로 올라섰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TV 시청률 집계에서도 매회 최고치를 경신하며 시청률 30% 돌파를 앞두고 있다.

3월 27일 첫 방영한 채널A ‘유별나! 문 셰프’의 상승세도 가파르다. 29위로 시작한 지난 주와 다르게 16계단 점프해 13위를 기록했다.

​더불어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 원작으로 알려진 영국 BBC 드라마 ‘닥터 포스터’는 ‘부부의 세계’가 단기간에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자 함께 힘입어 많은 유저들의 선택을 받았다. 전체 시청 시간이 지난 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미국, 영국 드라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TBC '부부의 세계'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