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봄에 보기 좋은 영화 ‘스텝 업 2’… 아이디어 주로 영화에서” (최파타)
입력 2020. 04.07. 13:31:20
[더셀럽 최서율 기자] ‘최파타’에서 강다니엘이 평소 아이디어를 영화에서 주로 얻는다고 말하며 봄에 보기 좋은 영화 한 편을 추천했다.

7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최파타’)의 ‘봄특집 초대석’ 코너에서는 가수 강다니엘이 출연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다른 가수 분들이나 아티스트 분들도 영감을 다양한 매체에서 얻으시지 않나. 하늘에서 구름 때문에 얻으시는 분들도 있고. 저만의 특이함이라면 영화나 영화 장면을 되뇌이면서 영감을 많이 얻는다”며 영감의 원천이 영화라고 소개했다.

이에 한 청취자가 영화 추천을 부탁하자 강다니엘은 “봄에 보기 좋은 영화라면, 오늘은 춤 영화를 추천하고 싶다. ‘스텝 업’이라는 영화를 되게 좋아했다. ‘스텝 업’이라는 영화 때문에 춤을 제대로 추고 싶다는 결심을 했다. 특히 ‘스텝 업 2’”라고 이야기했다.

봄에 보기 좋은 영화로 강다니엘이 언급한 ‘스텝 업 2 – 더 스트리트’는 존 추 감독의 영화로 국내 개봉 당시 1,044,659명의 누적 관객 수를 기록했다.

강다니엘은 지난달 24일 솔로 데뷔 앨범 ‘사이언(CYAN)’을 발표했다. 타이틀 곡 ‘투유(2U)’는 꿈을 향해 달려가다가 지치거나 외로움을 느끼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경쾌한 리듬 속에 담은 노래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