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광장시장, 맛집 공개… 빈대떡 삼합·수수부꾸미·잡채김밥 세트·수제김밥
입력 2020. 04.07. 18:53:30
[더셀럽 김지영 기자]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 광장시장의 맛집들을 전했다.

7일 오후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에서는 광장시장의 맛지도 편이 그려졌다.

최근 떠오른 광장시장의 신흥강자는 빈대떡 삼합이다. 편육과 어리굴젓, 빈대떡을 함께 즐기는 것이다. 이를 맛본 손님은 “세 가지가 어우러져서 입안을 맴돈다. 맛있다”고 극찬했다.

또 다른 맛집은 수수부꾸미다. 국산 재래 팥으로 직접 만든 팥앙금을 부꾸미 위에 올려준다.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 젊은이들에게도 인기다.

이와 함께 소개된 맛집은 잡채김밥 세트다. 겉과 밖이 바뀐 일명 누드김밥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신속하게 만 누드김밥에 통조림 참치를 얹어주고 잡채와 함께 제공된다. 잡채김밥을 먹는 방법은 잡채와 누드김밥을 한 번에 먹어야 한다. 청양고추 양념이 포인트이기 때문에 매콤하고 알싸한 맛이 특징이다.

잡채김밥 사장이 소개한 맛집은 광장시장 43년 전통, 유일무이 수제 순대다. 40년 넘도록 수제를 만들어온 이복자 씨는 1976년부터 만들어왔다고 밝혔다. 순대는 당면하고 찹쌀로 만들어진다. 이와 함께 여러 양념이 들어간다. 찹쌀 수제순대를 맛본 손님은 “이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며 극찬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