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출신 송승현, 27일 현역 입대 "조용히 입대 원해…장소 비공개" [전문]
입력 2020. 04.10. 17:28:37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밴드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이 군입대한다.

우리들컴퍼니는 10일 "송승현이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송승현은 2009년 FT아일랜드의 새 멤버로 영입되어 10년 넘게 다양한 음악들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한류 스타로 사랑받아 왔다. 또한 연극 , 뮤지컬 등 다양한 도전을 하며 폭 넓은 활동을 이어오며 최근 웹드라마 ‘사랑인가요라 물었고 사랑이라 답하다’에서 기타리스트이자 밴드 부장 우만수 역으로 출연해 본인만의 독특한 매력과 섬세하면서도 안정된 연기력을 보여주었다.

우리들컴퍼니에서 본격적으로 둥지를 튼 송승현은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우리들컴퍼니는 토니안이 대표이자 소속 아티스트로 있으며, 박은혜와 이해운, 권혁현, 김경란, 최재환 등이 소속돼있다.

이하 우리들컴퍼니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우리들컴퍼니 입니다.

FT아일랜드 출신 배우 송승현 군이 오는 4월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성실히 병역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조용히 입대하고 싶어하는 송승현 군 본인의 의사를 존중해 구체적인 입대 시간과 장소는 공개하지 않기로 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더 성숙해져 돌아올 송승현 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우리들컴퍼니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