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영혼수선공’ 정소민 ‘오버피트 싱글코트+롱셔츠’, 러블리 시니컬 한우주룩
입력 2020. 05.07. 16:36:55

KBS2 ‘영혼수선공’

[더셀럽 한숙인 기자] KBS2 수목 드라마 ‘어서와’의 시청률 0.8% 악몽을 안고 시작한 ‘영혼수선공’이 1회에서 5.2%의 안정된 수치로 출발했다.

‘영혼수선공’은 지난 6일 1회에서 ‘치료’가 아닌 ‘치유’라는 신념을 가지고 환자를 대하는 정신과의사 이시준(신하균)과 경찰서 악연에서 환자로 다시 앞에 나타난 한우주(정소민)의 힐링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치를 높였다.

7일 방영 예정인 3, 4회 예고편에서 정소민은 오버피트 코트와 롱셔츠의 레이어드 조합으로 외모와는 상반된 과격한 성격을 가진 극단적 캐릭터인 한우주를 표현했다. 오버피트 코트는 등판에 화이트가 배색된 라이트 베이지 싱글코트로 이너웨어로 미디길이의 화이트 룽 셔츠를 레이어드 옅은 톤온톤 배색의 스트라이프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 한 내추럴 빈티지룩을 연출했다.

여기에 이너웨어는 라이트 스카이블루 터틀넥 티셔츠를 받쳐입고 언밸런스 커팅진에 버건디 킬힐 앵클부츠로 마무리해 한우주의 사랑스러우면서도 시니컬한 ‘욱질’ 뮤지컬 배우 한우주만의 느낌을 살렸다.

[더셀럽 한숙인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영혼수선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