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방학, 오늘(27일) 정규 4집 선공개곡 '루프탑' 발매 "위안 되기를"
입력 2020. 05.27. 16:27:50
[더셀럽 박수정 기자] 인디 밴드 가을방학이 선공개 싱글 '루프탑'을 27일 발매했다.

싱글 '루프탑'은 올해 발매될 가을방학 정규 4집에 앞서 오랜시간 기다려 준 팬들에게 선사하는 선물같은 앨범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마음을 담은 두 곡 ‘루프탑’과 ‘그대로, 그대로’가 수록되었다. 멤버 정바비는 ‘2020년 이 낯선 일상 속에서, 저희의 마음이 듣는 분들께 자그맣게나마 위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타이틀곡은 계절이 바뀌는 설렘을 표현한 ‘루프탑’이다. 두번째 곡 ‘그대로, 그대로’는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며 듣기 좋은 곡이다. 계피는 앨범 소개에 ‘웃음지으며 노래했다. 멋진 순간이 여러분과 함께하길 바란다’고 리스너들을 향한 코멘트를 덧붙였다.

가을방학은 계피(보컬)와 정바비(기타, 송라이팅)로 구성된 어쿠스틱 팝유닛이다. 2010년 데뷰 앨범 '가을방학'을 발표, 누적판매 2만장 이상을 기록하는 등 홍대씬을 넘어 폭넓은 대중적 지지를 누리고 있다.

가을방학은 올해 정규앨범과 단독 공연 등을 준비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유어썸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