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이나 작사가 “아이유 ‘좋은 날’ 작사… 묘비 뒤에 적을 만한 히트곡” (두데)
입력 2020. 06.02. 15:32:43
[더셀럽 최서율 기자] ‘두데’에서 김이나 작사가가 저작권 협회에 올라와 있는 곡 개수를 공개하며 히트 곡 몇 가지를 열거했다.

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데’)의 ‘미·지의 초대석’ 코너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김이나 작사가가 출연했다.

김이나 작사가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아브라카다브라’, 김범수 ‘나타나’, 아이유 ‘너랑 나’, 가인 ‘진실 혹은 대담’,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등의 곡을 작사한 스타 작사가다.

이날 DJ 뮤지는 “저작권 협회에 올라와 있는 곡은 몇 곡이 되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김이나 작사가는 “최근에 봤을 때는 사백 몇십 곡이었다. 아직은 사백 몇십 곡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이유의 ‘좋은 날’, 이선희의 ‘그중에 그대를 만나’ 정도가 묘비 뒤에 적을 만한 리스트다”라고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이나 작사가는 지난 11일부터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의 제 27대 별밤지기를 맡게 돼 심야 라디오만의 감성을 매일 전하게 됐다.

[더셀럽 최서율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FM4U ‘두데’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