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신현빈 "이소라 팬, '슬의생' OST '바람이 부네요’ 열심히 들어"
입력 2020. 06.02. 17:32:28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신현빈이 가수 이소라를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신현빈은 2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한 카페에서 tvN 목요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 종영 인터뷰를 진행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작품 자체 뿐만 아니라 OST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현빈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를 저도 즐겨들었다. 플레이리스트에 다 들어있다"라고 말했다.

가장 좋아하는 OST에 대해 묻자 "새로운 노래가 나올 때마다 이게 더 좋다라고 했다(웃음). 원곡들이 다 좋았지만 드라마의 상황에 맞게 리메이크돼서 더 좋았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굳이 찾아서 듣지 않아도 밖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가 많이 나오더라. 시청자 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신다는 게 느껴졌다"고 덧붙였다.

그 중에서도 이소라의 '바람이 부네요'에 대한 애정이 가장 남달랐다. 신현빈은 "이소라씨를 정말 좋아한다. 콘서트도 갔었다. 이번에 '슬기로운 의사생활' OST를 부르셨다고 하셔서 정말 감격했다. 음원이 공개되기 전에 잠깐 들었었는데 너무 좋았다. 나오는 순간부터 열심히 들었다"고 말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은 지난 28일 자체 최고 시청률 14.1%(전국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닐슨)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최성현 스튜디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