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임영민 활동 중단…아이돌라이브 "부퀘스트 2회 편성 취소" [전문]
입력 2020. 06.04. 16:29:28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출연 예정이었던 ‘아이돌라이브 부퀘스트’ 2회 방송이 취소됐다.

U+ 아이돌라이브 측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늘 오후 5시 편성 예정이었던 부퀘스트 2회는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성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린다. 아이돌라이브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바란다”고 방송 취소 소식을 전했다.

‘아이돌라이브 부퀘스트’는 AB6IX의 미션형 야외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각각 다른 서브 캐릭터를 쟁취하기 위해 경쟁하는 모습을 그린다.

앞서 2일 첫 회가 방송된 ‘부퀘스트’는 오늘(4일) 2회가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이날 리더 임영민의 음주운전 소식이 알려지면서 편성이 불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4일 에이비식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5월 31일 새벽 임영민이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만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를 이용해 숙소로 이동하던 중 경찰에게 음주 적발돼 면허 취소 처분을 받았다”고 밝혔다.

임영민의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임영민의 모든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에이비식스의 컴백 일정은 오는 8일에서 29일로 연기됐다. 이에 따라 향후 에이비식스는 4인 체제로 활동할 계획이다.

이하 U+ 아이돌라이브 공식입장 전문

오늘 오후 5시 편성 예정이었던 부퀘스트 2회는 아티스트 사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편성이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돌라이브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바랍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U+ 아이돌라이브 유튜브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